Fascination About 호치민풀빌라

다낭, 하노이, 호치민 등 베트남의 주요 도시라면 어디에서도 진행 가능한 베트남 황제 골프는, 일정을 진행함에 있어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골프와 함께 베트남 관광과 최신 유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트랑 깜라인 공항에서 빈펄 골프장까지 가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보트를 타고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골프장 이외에도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도 추천받고 있습니다.

핸디캡이 높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평평한 레이크 코스를 선호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홀에 높은 벙커와 워터 해저드가 많아 정교한 샷 능력이 필요합니다.

황제 이발소는 피부관리 부터 헤어, 면도, 귀청소 및 손발톱 관리에 이르기까지 친절하고 훌륭한 스타일을 갖춘 매니저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말합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베트남 골프의 정답 해피골프" 라는 슬러건 아래

초승달 모양의 빈티엔 해변을 향해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자연,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매니저들의 퀄리티도 상당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매우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란 낮에는 호치민 시내 인근에 위치한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저녁 이후 부터는 에코걸,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등 여러가지 방식의 베트남 밤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베트남은 어떤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그 지역의 특색을 활용해 설계된 세계 정상급의 골프장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북부 지역의 경우 하노이를 중심으로 호치민골프예약 하이퐁 지역이 유명하며, 다낭과 호이안 등 아름다운 해변과 멋들어진 도심이 함께 어울려 독특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베트남 중부 또한 매력 넘치는 베트남 골프의 중심도시 중 하나입니다.

 호치민(사이공)하면 밤 문화가 정말 유명합니다. 특히 여행자 거리인 부이 비엔 스트리트는 광란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조심해야 될 곳이기도 합니다.

숙소에 대한 고민 없이 골프를 즐기기 좋으며 한국인 골퍼들을 위해서도 준비가 잘 되어 있어 반가운 골프장입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는 골프 패키지 여행을 기본으로 라운딩 이후 각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여행입니다. 원하는 지역과 골프장 그리고 유흥에 대해서 선택하기만 하면 골프와 유흥 모두를 일정중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차량 부터, 예약, 풀빌라 숙박, 식사, 업소 픽업 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아무런 걱정없이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입니다.

항공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편안하게! 늦기전에 얼른 잡아서 호치민 골프여행 계획해보세요~!

바닷바람은 강하게 불어오며 페어웨이는 좁고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정교한 샷을 필요로 하고 있어 실력있는 골퍼들의 도전 정신을 더욱 고취시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Fascination About 호치민풀빌라”

Leave a Reply

Gravatar